고객님들이 자주 질문하시는 항목입니다.
사용법에 관한 도움말은 관리자 페이지에서 도움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오토퍼스(AUTOPUS)가 무엇인가요?
    • 숙박/액티비티등 다양한 통합예약관리시스템으로, 예약에 필요한 요소를 관리하며,

      특히 숙박업은 다양한 판매채널과의 실시간으로 데이터교환을 통해 효율적인 판매대행 업무를 할수 있도록 관리하는 페이지입니다.

  • 오토퍼스 가입은 누구나 할수 있나요?
    • 숙박/액티비티등 운영 및 관리자로써, 통합예약관리시스템이 필요하시는 분은 누구나 가입하실수 있습니다.

  • 오토퍼스 회원가입시 참고사항이 있나요?
    • 회원가입시 원하시는 플랫폼 선택 후 가입하시면 됩니다.  원하는 플랫폼이 없을 경우 [master@autopus.co.kr/1899-1209] 로 문의바랍니다.

  • 숙소명이 변경되었습니다. 어떻게 하면 되나요?
    • 관리자로그인에서 변경가능하며,  오른쪽 상단 > 상품등록 및 관리 > 숙소 상세정보에서 변경하시면 됩니다.

  • 오토퍼스 가입중복입니다. 어떻게 해야하나요?(아이디가 2개로 확인될 때)
    • 가장 최근 로그인 정보로 사용하시면 됩니다. 단, 다른 계정은 삭제요청 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아이디 / 비번 설정시 특수문자 사용가능한가요?
    • 아이디는 영어+숫자 조합으로 구성되며,  비밀번호는 8자리 이상(영어+숫자+특수문자)이라면 가능합니다.

  • 무료체험14일 종료일(D-DAY)입니다. 계속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• 관리자페이지 오른쪽 상단 > 포인트충전 > 사용료결제 진행해주시면, 당월 사용료가 자동 차감됩니다.
  • 오토퍼스 사용시 언어선택가능한가요?
    • 언어선택은 영어, 일본어, 중국어입니다.
  • 현재 신축리조트 마무리단계이며, 숙소명은 미정입니다. 무료체험신청 가능한가요?
    • 네. 가능합니다.
  • 6개월전 오토퍼스 사용자이며, 다시 사용하려 합니다. 어떻게 하면 되나요?
    • 기존 회원정보로 로그인 > 포인트충전하시면 월사용료는 자동차감되며, 바로 사용가능합니다.
  • 1
  • 2